뛰어난 미모와 출충한 몸매를 뽐내고 있지만 그 중에서 네티즌들이 가장 선호하는 BJ가 뜨거운 화제가 됐다.
화제가 된 것은 그녀가 직접 자신의 가슴 사이즈를 직접 잰 모습을 방송에서 보였기 때문이다.
아프리카TV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BJ 미래는 과거 한 방송에서 글래머러스한 자신의 몸매를 자신이 직접 인증했다.
BJ미래는 직접 줄자를 준비해 자신의 가슴 사이즈를 재는 장면을 생방송에 그대로 송출했다.
평범한 옷을 입었어도,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미래의 역대급 몸매에 수 많은 시청자들을 감탄하는 모습이었다.
미래가 잰 가슴 사이즈는 37인치였으며, 37인치는 쉽게 말해 E컵에 해당한다.
BJ 미래는 방송 컨텐츠가 일상, 소통, 요가 방송이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레전드 몸매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여성 BJ다.
실제 BJ미래는 모델 활동을 하기 위해서 수년 간 요가를 해 멋진 몸매를 가꿔왔다고 밝혔다.
BJ미래의 몸매를 본 네티즌들은 “아프리카 여캠 중 최고다” “여캠 몸매 원탑이다” “앞으로 방송 매일 봐야겠다”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최근 그는 개인 화보를 공개하고 아프리카, 유튜브뿐만 아니라 본인의 개인 SNS를 통해서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인기 BJ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