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건강국제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스토리연예연예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서울대 출신 여배우”가 실시간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 전했다 (전문)


배우 이시원이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이다.

ADVERTISEMENT

26일 이시원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이시원 관련 기쁜 소식을 전해드린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는 “이시원이 평생을 함께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며 배우 이시원의 기쁜 소식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예비 신랑은 의료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으로 따뜻하고 사려 깊은 마음의 소유자”라고 이시원의 결혼 상대해 대해 이야기했다.

또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시원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 주시고 축복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앞서 이데일리는 이시원의 예비 남편은 서울대 동문으로 지인 소개로 만난 사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시원은 서울대에서 경역학, 동대학원에서 진화심리학을 전공했다. 이후 2012년 KBS ‘대왕의 꿈’으로 데뷔했다. 이후 KBS ‘신의 선물-14일’, tvN ‘미생’,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에 출연하며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배우로 주목받는 중이다.

ADVERTISEMENT

이하 이시원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배우 이시원 씨 관련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후너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ADVERTISEMENT

배우 이시원 씨가 평생을 함께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의료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으로 따뜻하고 사려 깊은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시원 씨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ADVERTISEMENT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