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

“가슴에 ‘바세린’을 주기적으로 바르면 가슴이 커진다”


주기적으로 가슴에 바세린을 바르면 가슴이 커진다는 놀라운 사실이 전해지며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DVERTISEMENT

건조한 부위나 상처가 난 부위에 바르면 효과가 좋다는 것은 익히 들어 알고 있지만 가슴에 바른다는 건 처음 들어보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바세린의 효과는 어디까지인지, 가슴이 커지게 바르는 방법은 무엇인지 등을 알아보자.

 

1.바세린을 가슴에 발랐을 때 생기는 효과

바세린은 건조한 피부, 튼 입술 등에 보습을 위해 바르는 것이 일반적일 것이다.

 

ADVERTISEMENT
wikiHow

 

그러나 최근 해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사실이 있다. 가슴에 주기적으로 바세린을 바르면 가슴의 크기가 커진다는 것.

ADVERTISEMENT

 

2.어떻게 발라야 더 효과적일까?

가슴에 그냥 바른다고 해서 가슴이 커지는 것은 아니다. 보다 더 효율적으로 바세린을 발라야 효과가 더 좋다고 한다.

 

pinterest

 

ADVERTISEMENT

우선 샤워를 한 후 가슴에 바세린을 골고루 펴 바른다. 그대로 5분간 방치한 뒤 유두 주변을 제외한 나머지 가슴을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그리고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된다.

이 순서대로 약 1개월간 진행하면 가슴이 커진다고 한다.

 

ADVERTISEMENT

3.바세린은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데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블랙헤드에 좋다는 팩, 클렌징 제품들을 아무리 사용해도 블랙헤드는 좀처럼 사라지질 않는다.

하지만 바세린이 있다면 블랙헤드에 대한 고민도 타파할 수 있다고 한다.

 

ADVERTISEMENT
weetnow

 

블랙헤드가 있는 부위에 바세린을 골고루 펴 바른 후 랩을 씌운다. 그대로 15분을 방치한 뒤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된다.

ADVERTISEMENT

곧바로 블랙헤드가 사라지는 것은 아니지만 꾸준히 관리하면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고 한다.

 

4.바세린의 다른 효능

보습효과가 탁월한 바세린은 상처에도 도움이 되지만 피부 건조증에 특히 효과가 좋다.

 

ADVERTISEMENT
express news

 

이에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때 바세린을 사용하기도 하며 바세린과 소금을 섞어 수제 스크럽제를 만들어 사용하기도 한다.

ADVERTISEMENT

또 귀걸이를 오랫동안 착용하지 않다가 오랜만에 착용하려고 할 때, 윤활유처럼 귀에 바르면 출혈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