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문화사람들연예연예이슈커뮤니티핫이슈

“그때 내가 연예인보다 잘 나갔다”며 ‘유명 가수’와 연애했다고 밝힌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영상)

{"uid":"251FDA91-C2F0-439F-AD7A-F5BC1914F8C5_1614597747454","source":"other","origin":"unknown"}


유명 가수가 전남친이였다고 공개한 치과의사 이수진.

ADVERTISEMENT

아주경제

치과의사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이수진이 자신의 전남친이 유명가수였다는 것을 밝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5일 이수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럽에서 남자친구한테 잡혀 나간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수진 유튜브

해당 영상에서 이수진은 29살이었던 시절 유명 가수와 연애를 했다고 밝히며 “유튜브에 그 가수 검색하면 나온다. 지금은 안 유명하다. 그래도 그 당시 여자들은 다 그 가수를 알았다”며 자신의 전남자친구에 대해서 소개했다.

ADVERTISEMENT
이수진 유튜브

또한 “그때 내가 연예인보다 너무 잘 나갔다.”라며 친구들과 나이트 클럽에 가서 놀고 있으면 남자친구가 나타나 자신을 끌고 갔다고 얘기했다.

ADVERTISEMENT

 

이를 본 누리꾼은 “그 가수가 누구인지 너무 궁금하다”, “클럽에서 정말 잘 노셨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이수진 유튜브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