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Daily top 10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이슈커뮤니티핫이슈

“19살에 일도 안하고 4억”… 19살 여고생이 어린 나이에 4억을 모은 방법 (+인증)


19살 여고생이 4억을 벌게 된 방법.

ADVERTISEMENT

온라인 커뮤니티

누군가에겐 1억도 모으기 힘들 것이다.

 

그런데 한 19살 여고생이 손쉽게 4억을 벌었다는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19살에 4억 모은 여자’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게시물에는 한 여고생이 자신의 통장에 4억이 있다는 인증샷을 남기면서 자신이 4억을 번 방법을 소개했다.

ADVERTISEMENT
온라인 커뮤니티

여고생은 핀섭과 핀돔이란 해쉬태그를 남겼는데 핀선과 핀돔은 경제, 재정을 뜻하는 ‘Financial’과 지배를 일컫는 ‘Domination’, 복종 ’Submission’을 합친 말이다.

ADVERTISEMENT
온라인 커뮤니티

자신을 모욕하고 금전을 강탈당하는 상황 자체에 자극을 느끼는 이들을 일컫는다.

 

글쓴이는 사람들에게 메신저로 욕해주면서 돈을 번 것으로 추정되는데 실제로 각종 SNS에는 돈을 바칠 ‘핀섭’을 구한다는 글들을 찾아볼 수가 있다.

ADVERTISEMENT

 

하지만 문제는 일부 청소년들 사이에서 이 같은 관계가 돈벌이 수단으로 전락,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이상한 사람들 많네”, “자발적 노예들 참 많네;;”, “세상이 어떻게 굴러가는거냐”등의 이해하지 못하는 반응들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