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킹기훈’ 키우던 수 많은 강아지들, 단기간에 의문사로 목숨 잃은 충격적인 이유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예전부터 의문이 있던 문제여서, 궁금증이 한껏 높았다.
작성자 A씨는 “짧은 사이에 강아지들이 의문사로 사망한 bj 킹기훈”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분노를 일으켰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킹기훈은 1993년 3월 1일 (28세)이며, 배우자는 정가현이다.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 2015년 4월에 방송을 시작했다.
아프리카TV에서 합방을 비롯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시도하고, 결혼 후 아내 퀸가현과의 활동이 주를 이룬다.
합동 방송에 강한 대표적인 BJ들 중 한 명이며, 먹는 것과 강아지를 굉장히 좋아하고(?) 게임을 상당히 못 한다.
논란 및 사건 사고는 수 없이 많다.
구월동 시비 사건,여자친구 난입사건, 반지하 침수 사건, 손 딸러 사건, 최초의 잠적, 나무모기 사건, 매화 즙 사건, 뀨 블링 사건, 노상방뇨 사건, 박종덕과 서먹해진 사건, 비글즈 탈퇴선언, 사뿐이 사건, 서울 시비사건, 소음사건 및 방송 접을게요 사건, BJ반소연 허위사실 폭로 사건, 인계동껍데기 철근석쇠 녹물 논란, 반려견 루머, 뒷광고 없음 해명, 철구-외질혜 이혼 논란 여파 등 논란이 많은 bj 중 하나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