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에 대한 소문들은 아직도 무성하다.
대부분 사람들은 혈액형에 따른 여러 가지 설명들을 믿지 않는다.
하지만 글이 올라올 때마다 한 번씩 맞는 부분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기도 한다.
사실 커플이라면 딱히 엄청난 근거가 있지 않더라도, 사랑하는 연인과의 ‘혈액형 궁합’에 대해 알아보고 싶기 마련이다.
아래에선 심심풀이로 해 보기에 그만인 혈액형 ‘최고 궁합’ BEST 5를 소개한다.
물론 혈액형에 대한 이야기를 맹신하는 것은 좋지 않다. 또한 우리나라와 일본에서만 믿는다고 하니 그저 재미있는 시간 때우기 정도로 생각하는 것이 좋겠다.
#1. A형♥A형 커플
궁합도 70% 정도이다. 세심한 성격의 소유자이므로 서로에게 안정감을 선사한다.
또한 서로의 관심사가 비슷할 확률이 높아 서로 이해하며 연애하는 편이라고 한다.
#2. B형♥AB형 커플
B형의 ‘핫함’과 AB형의 ‘쿨함’은 의외로 좋은 케미를 자랑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B형을 냉정한 AB형의 성격이 차분하게 잡아주기 때문이다.
작은 실수를 하더라도 빠르게 해결하는 편이고, 꾸준히 연애한다면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는 환상의 궁합이다.
#3. O형♥B형 커플
O형은 자기 주관이 뚜렷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 B형은 이에 큰 매력을 느낀다. 또한 O형 역시도 자유분방한 B형에게 사랑에 빠지게 된다.
서로 큰 실수를 하지 않고, 타협점을 찾아 나가는 연애를 한다면 오랫동안 긴 연애를 할 수 있는 커플이다.
#4. A형♥O형 커플
이들의 궁합 지수는 90% 이상이다. 다소 섬세함이 떨어지는 O형을 꼼꼼하고 세심한 A형이 보완해준다.
또한 열정이 부족한 A형을 O형이 채워주는 환상의 커플. 서로 다른 매력을 가졌기 때문에 서로에게 이끌리기도 쉽다.
#5. AB형♥AB형 커플
90%의 궁합도를 자랑하는 커플. AB형은 철두철미한 성격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서로가 주도권을 잡으려 한다. 하지만 상대방에게 주도권을 잡히지는 않으려고 하기도 한다.
두 사람이 비슷한 성격을 가졌기 때문에 친구처럼 편안하고 오래가는 연애를 할 수 있는 혈액형이다.
혹시 당신과 당신의 연인의 혈액형이 없더라도 너무 서운해 하지는 말자.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궁합이기 때문이다.
혈액형보다는 연인에 대한 당신의 사랑이 더욱 중요하다는 것은 매우 당연한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