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

심심풀이로 알아보는 연인과의 ‘혈액형 궁합’ BEST 5


혈액형에 대한 소문들은 아직도 무성하다.

ADVERTISEMENT

대부분 사람들은 혈액형에 따른 여러 가지 설명들을 믿지 않는다.

하지만 글이 올라올 때마다 한 번씩 맞는 부분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기도 한다.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사실 커플이라면 딱히 엄청난 근거가 있지 않더라도, 사랑하는 연인과의 ‘혈액형 궁합’에 대해 알아보고 싶기 마련이다.

아래에선 심심풀이로 해 보기에 그만인 혈액형 ‘최고 궁합’ BEST 5를 소개한다.

ADVERTISEMENT

물론 혈액형에 대한 이야기를 맹신하는 것은 좋지 않다. 또한 우리나라와 일본에서만 믿는다고 하니 그저 재미있는 시간 때우기 정도로 생각하는 것이 좋겠다.

 

#1. A형♥A형 커플

tvN ‘하백의 신부’

궁합도 70% 정도이다. 세심한 성격의 소유자이므로 서로에게 안정감을 선사한다.

ADVERTISEMENT

또한 서로의 관심사가 비슷할 확률이 높아 서로 이해하며 연애하는 편이라고 한다.

 

#2. B형♥AB형 커플

tvN ‘오 나의 귀신님’

B형의 ‘핫함’과 AB형의 ‘쿨함’은 의외로 좋은 케미를 자랑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B형을 냉정한 AB형의 성격이 차분하게 잡아주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작은 실수를 하더라도 빠르게 해결하는 편이고, 꾸준히 연애한다면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는 환상의 궁합이다.

 

#3. O형♥B형 커플

KBS ‘아이가 다섯’

O형은 자기 주관이 뚜렷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 B형은 이에 큰 매력을 느낀다. 또한 O형 역시도 자유분방한 B형에게 사랑에 빠지게 된다.

ADVERTISEMENT

서로 큰 실수를 하지 않고, 타협점을 찾아 나가는 연애를 한다면 오랫동안 긴 연애를 할 수 있는 커플이다.

 

#4. A형♥O형 커플

SBS ‘사랑의 온도’

이들의 궁합 지수는 90% 이상이다. 다소 섬세함이 떨어지는 O형을 꼼꼼하고 세심한 A형이 보완해준다.

ADVERTISEMENT

또한 열정이 부족한 A형을 O형이 채워주는 환상의 커플. 서로 다른 매력을 가졌기 때문에 서로에게 이끌리기도 쉽다.

 

#5. AB형♥AB형 커플

KBS ‘연애의 발견’

90%의 궁합도를 자랑하는 커플. AB형은 철두철미한 성격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서로가 주도권을 잡으려 한다. 하지만 상대방에게 주도권을 잡히지는 않으려고 하기도 한다.

ADVERTISEMENT

두 사람이 비슷한 성격을 가졌기 때문에 친구처럼 편안하고 오래가는 연애를 할 수 있는 혈액형이다.

 

KBS ‘아버지가 이상해’

혹시 당신과 당신의 연인의 혈액형이 없더라도 너무 서운해 하지는 말자.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궁합이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혈액형보다는 연인에 대한 당신의 사랑이 더욱 중요하다는 것은 매우 당연한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