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젊은 여자들이 유난히 좋아하는 자동차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누리꾼 사이에서 이목이 집중되며 많은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동년배 여자들이 유난히 좋아하는 것 같은 자동차”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지바겐은 배우 김주혁이 2세대 G63 AMG를 운전하다가 서울 삼성동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안전성을 강조하던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처참하게 구겨진 사고 차량의 차체 사진 때문에 안전성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김주혁의 G63 AMG가 571마력이나 되는 V8 가솔린 트윈터보 모델이라 가속력이 월등해 김주혁의 심장마비 후 돌진 거리인 100m 가량동안 속도가 너무 많이 붙은 뒤 전복되어 어떤 차량이었더라도 그 속도에서는 사망했을 것이라는 의견도 있다.
그러나 사인이 두부손상인 것으로 미루어 보아 이것은 사고시 전복되면서 차량의 A,B,C필러가 모두 내려앉아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차량의 안전에 문제를 제기할수 있는 사유이며, 전복시 지붕 손상에 대한 규제가 최근에야 만들어졌기에 오랫동안 테스트를 받지 않은 G63의 경우 전복에 지붕이 취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