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 사이에서 ‘키스’ 만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이다.
이러한 키스는 연인에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는 좋은 방법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자신의 연애 성향을 나타내 주기도 한다.
남자들이 키스할 때 무의식적으로 나타나는 연애 성향 7가지를 소개하니 내 남자에 대해 궁금했던 여자들이라면 참고하기 바란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참고에 불과할 뿐, 절대적인 것은 없다는 점 역시 알아두자.
1. 두 눈을 감고 먼저 다가오는 남자
이 타입의 남성은 일명 ‘로맨티스트’ 타입.
매너와 꼼꼼함을 갖춰 여자들을 진심으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지닌 남자다.
부드러움 뒤에는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이 있어 믿음직스러운 장점도 가지고 있다.
2. 손 잡으며 키스하는 남자
치밀한 분석력과 정확한 판단력을 갖춘 ‘합리주의자’ 타입일 가능성이 높은 사람이다.
속마음을 쉽게 드러내지 않아 자기중심적이라는 오해를 받기도 하지만 자신의 여자친구 앞에서는 한없이 약한 남자이기도 하다.
3. 엉덩이를 만지는 남자
이성보다는 본능이 앞서는 남자로 상황을 재지 않고 앞만 보고 달리는 ‘야생마’ 타입의 남성일 가능성이 높다.
지치지 않고 늘 활력이 넘치는 성향이기 때문에 무슨 일이든 거침없이 해내는 추진력이 장점이다.
다만 그 때문에 주위에 이성도 끊이지 않는다.
4. 키스하면서 가슴을 만지는 남자
상대를 어떻게 다룰지 잘 알고 있는 능수능란한 남자일 가능성이 높다.
이러한 타입의 남성들은 대부분 많은 연애 경험을 가지고 있는 편이다.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이성에게 작업을 걸 수 있는 타입으로, 한 마디로 말해 ‘카사노바’일 확률이 높다.
5. 확 끌어안고 키스하는 남자
키스할 때 자기 쪽으로 상대방을 확 끌어당기는 남자는 자기 중심적일 가능성이 높다.
‘자기 잘난 맛’에 살아온 남성으로 자기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면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연애를 할 때도 자기중심적으로 여자를 이끌어야 하는 타입이라 전형적인 ‘나쁜 남자’ 스타일인 편이다.
6. 윗입술부터 키스하는 남자
키스할 때 윗입술부터 거침없이 들어오는 타입의 남성이라면 지칠 줄 모르는 ‘정력가’일 확률이 높다.
이러한 타입의 남성은 숨겨진 야심이 있어 앞으로 어떤 일을 벌여도 거뜬히 해낼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7. 아랫입술부터 키스하는 남자
아랫입술부터 조심스럽게 키스하는 남자는 보통 호기심이 남달라 상대방을 당황시키기도 하는 ‘천진난만형’ 남성이다.
사교성이 좋아 스스럼없이 다른 이성과도 쉽게 친구가 되기 때문에 ‘바람둥이’라는 오해를 살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