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담비가 결혼식을 앞두고 결혼 축하 선물을 자신의 sns에 인증하는 모습을 보였다.
손담비는 12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정말 행복하네요♥ 결혼 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게시 된 사진에는 손담비가 지인들에게 받은 결혼 축하 선물이 올라가 있었다.
평소 남다른 인테리어 용품 사랑을 표현했던 손담비는 선물 받은 특별한 모양의 커피잔과 와인잔을 손에 들고 행복해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
한편 손담비는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과 지난해 공개 열애 소식을 밝혔으며, 오는 5월 13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손담비는 최근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이규혁과 결혼 전 동거하는 일상을 공개해 엄청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규혁은 1978년 3월 16일 (44세)이며,대한민국의 前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이다.
한국 선수 중에선 유일하게 20년 이상 국가대표로 활동했고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했다.
2016년 스포츠토토 빙상단 초대 감독으로 선임되었지만, 한국동계영재스포츠 센터의 전무이사직을 맡았었고, 최서원 씨의 조카 장시호 씨와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 불명예스럽게 감독 자리에서 물러났다.
이후, 빙상계에서 장기간 활동하지 않았으며, 친분이 있는 사람들 경조사 가끔 다니던 게 전부였을 정도다.
오히려 다른 분야인 요식업 쪽으로 진출해서 쇠고기 요리점인 ‘규가든’을 운영하고 있었다.
하지만 2021년 9월 28일, KH 그룹 산하 IHQ 스피드 스케이팅 팀의 감독으로 전속 계약을 체결하여 오랜만에 빙상계로 돌아왔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