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를 싫어하는 친구의 생일파티를 ‘오이 파티’로 만들어 버린 센스 넘치는 친구들이 인기다.
지난 3일 진혹거 무한썰전 페이스북 페이지에 ‘오이 혐오하는데 오이 선물 받음’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해당 페이지에 사연을 보낸 A씨는 “제가 평소 오이를 혐오하는데…친구들이 이런 선물을 줬어요”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은 온통 오이로 가득 찬 생일파티 현장이었다.
오이를 싫어하는 A씨가 친구들에게 오이로 하나하나 정성스레 꾸민 오이 케이크, 엄청난 크기의 오이 인형 등을 선물 받은 것이다.
A씨는 “직접 만들었다는데 고맙다고 해야할까요? 욕을 해야 할까요?”라는 말을 덧붙였다.
오이 파티가 된 생일 파티 현장에서 웃지도 울지도 못하고 황당해하는 A씨의 표정이 고스란히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탐나네”, “저 케이크 사주까?”등의 댓글과 함께 오이를 싫어하는 친구들을 소환하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오이는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못 먹거나 무척 싫어하는 사람도 다수 있는 호불호가 강한 음식이다.
실제로 페이스북에 ‘오이를 싫어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페이지가 생기자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연예계에도 오이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다. 소녀시대 전 멤버인 제시카, 엑소 백현, 트와이스 모모, 샤이니 온유, 태민 등 많은 스타들이 오이를 싫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