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음원깡패’ 볼빨간 사춘기의 보컬 안지영.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그의 ‘역대급’ 팬서비스가 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상큼한 노란 셔츠에 꽃무늬 치마를 입은 안지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평소와 다름없이 행사장에 출근하던 그녀는 자신을 찍는 팬을 발견하자 함박웃음을 지었다.
그리곤 곧 팬에게 빠른 속도로 달려가기 시작했다.
두 팔을 번쩍 든 채 빠른 속도로 달려오는 그녀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꼭 주인을 발견한 강아지 같다.”, “저런 팬서비스를 받으면 너무 행복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윽고 팬에게 도착한 안지영은 환하게 웃으며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한편 그녀는 남다른 노래 실력만큼이나 센스 넘치는 사복 패션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안지영의 SNS에는 많은 사복 사진들이 올라와 있는데, 패션 센스만큼이나 톡톡 튀는 표정도 시선을 잡아끈다.
상큼한 그녀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그녀의 사복 패션도 잠깐 확인하고 가보자.
#1
#2
다양한 컬러감의 옷을 매치하여 청순함과 발랄함을 넘나드는 그녀의 패션은 “진정한 여친룩”이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다.
#3
#4
한편 슈퍼스타K6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기 시작한 볼빨간 사춘기는 ‘썸탈꺼야’, ‘나의 사춘기에게’ 등의 명곡으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음원강자’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