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부심 있어도 이건..’ 현재 존재하고 있는 라면들 중 레전드급으로 미치게 매운 라면top1
여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장 매운 라면이라는 글이 누리꾼 사이에서 큰 궁금증을 얻으면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현재 출시된 라면중 가장 매운것같은 미친 라면.jpg” 라는 제목의 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A씨는 앞서 놀란 심정을 비추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A씨는 “핵불닭이랑 핵불닭 미니랑 다른거임” 라 전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불닭볶음면은 처음 한 입 먹었을 때까지는 적당히 매운 라면 정도로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매운맛 못지 않게 단맛이 상당한 편이라 맛이 가려지기 때문인데, 실제로 유튜브에 외국인들이 먹는 영상을 찾아보면 많은 사람들이 “첫 맛은 달달하고 맛있다”고 한다.
하지만 계속해서 먹다보면 금세 매운맛이 가릴 수 없는 수준까지 느껴지게 되며, 이후 매운 맛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에겐 고통이 될 정도로 치솟는다.
위에서 설명한 인기에 힘입어 매운 음식의 대명사로도 인식될 정도다.
주의할 점은, 입도 맵지만 먹은 뒤 속이 아프다는 것이다.
입 안이 매운 거야 혀를 이리저리 달래고 좀 지나면 진정되지만 속이 쓰리기 시작하면 족히 하루는 갈 수 있다.
빵이나 삶은 계란 등 위를 보호할 음식을 식전에 먹으면 속 쓰림이 덜하다.
그리고 공복에 먹는 것은 절대 추천하지 않으며 꼭 공복에 먹어야 하는 경우 천천히 먹고, 또 주먹밥, 치즈, 참치, 우유 같이 매운 맛을 중화시켜 줄 음식들과 같이 먹는 것을 권장한다.
또한 인공적인 고추 맛이 상당히 강하며, 뒷맛 역시 약간 텁텁한 편이지만 매운맛 때문에 금세 잊게 된다.
한편 카레 맛과 액체 스프에서 카레 향이 약간 감도는 걸 느낄 수 있는데 실제로 스프에 ‘치킨카레맛 베이스’라는 조미료가 첨가되었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