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이슈커뮤니티핫이슈

정말 장난으로라도 자기 사주 함부로 인터넷에 올리면 안 되는 소름돋는 이유


인터넷에 자기 ‘사주’ 함부로 올리면 안 되는 이유

ADVERTISEMENT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이 화제가 되어 각종 커뮤니티에 공유되기 시작됐다.

해당 게시글을 올린 작성자 A씨는 “인터넷에 자기 ‘사주’ 함부로 올리면 안 되는 이유”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해당 글은 과거 ‘역학 갤러리’에 올라온 글로 원제목은 ‘사실 여기 있는 여자 명식을 영혼 결혼식에 사용했어’이다.

ADVERTISEMENT

작성자 A씨는 희귀병을 앓다 작년에 세상을 떠난 사촌형의 영혼 결혼식 상대로, 인터넷에 떠도는 어느 여성 누리꾼의 ‘명식’으로 진행했다는 소름돋는 글을 전했다.

A씨는 “형이 죽고 큰 어머니 꿈에 계속 나오더래. 깨면 기분이 이상하고. 그래서 용하다는 무당을 찾아갔더니 죽은 아들이 장가도 못 가고 병원신세만 지고 떠난 게 한이 되어서 그렇다더라. 그래서 큰어머니랑 친척들은 주변에 젊은 나이에 죽은 아가씨를 수소문해서영혼 결혼식으로 올리려고 했는데 쉽지 않더라”라 전했다.

ADVERTISEMENT

그래서 역학 갤러리에 떠는 사주명식을 영혼 결혼식에 이용하기로 했다고 한다.

“처음엔 신기해서 지켜보다가 여자들이 얼굴 사진과 자기 명식.

ADVERTISEMENT

심지어 대충 어떤 삶을 사는지 올리더라고.

몇 달 눈팅하며 사진과 명식을 모아뒀고 괜찮은 사람 한명 골라서 엄마에게 드렸어.

엄마한텐 내 주변 지인에 지인이고 이런, 저런 사람이라고 말했지”

무당은 충격스럽게도 “왜 산 사람 사주와 사진을 가져왔냐”라는 말을했다.

ADVERTISEMENT

이어 “산 사람하고 영혼 결혼식을 하게 되면 그 사람은 혼사에 어려움이 있고 결혼해도 이혼을 여러 번 하게 된다”고 전했다.

작성자는 매우 소름돋는 반응을 보였다.

“그냥 그 여자는 독신주의라서 괜찮을 거에요”

ADVERTISEMENT

A씨는 해당 날에 대해서 “사촌형 명식도 부적에 적고 사촌형 사진이랑 여기 여갤러가 올린 사진 인화해서 함께 불에 태우고 굿했어. 미안하긴 한데 나만 입 다물면 묻힐 일이고 뭐 어떻게 보면 미신이니깐… 어디 사는 누군지도 모르는 거고”라는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영혼 결혼식 이후 형은 큰어머니 꿈에 나타나지 않는데 무당에 따르면 형이 여자를 마음에 들어한다고 했다.

A씨는 “소름 끼치고 신기하다. 아무튼 그 여갤러 종종 보이는데… 좀 미안해. 이렇게라도 사과하고 싶어”고 글을 마쳤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