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연예연예이슈커뮤니티핫이슈

“언니와의 싸움??”… 태연 친동생인 ‘하연’이 직접 폭로한 친언니 ‘태연’과의 자매사이 (+영상)

{"uid":"251FDA91-C2F0-439F-AD7A-F5BC1914F8C5_1613659197642","source":"other","origin":"unknown"}


태연의 친동생 ‘하연’이 직접 밝힌 태연과의 관계.

ADVERTISEMENT

노컷뉴스

하연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그는 “언니랑 싸운 적 있나요?”라는 질문을 받았는데 이에 하연은 “아니요. 없습니다. 절대 없다. 있을 수가 없다”고 답했다.

유튜브 ‘출구없태연’

이어 “오히려 내가 ‘다시 생각해 볼게’라고 말을 한다. 절대 싸우지 않는다”고 얘기했다.

ADVERTISEMENT

 

하연은 “언니는 항상 다 맞는 말만 한다. 언니 말 안 들어서 좋을 거 하나 없다”며 “언니가 진짜 인생 선배”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연은 지난해 10월 7일 첫 싱글  ‘Eyes on you’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ADVERTISEMENT
조선일보

그는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인 그는 데뷔와 동시에 태연의 친동생이란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ADVERTISEMENT
하연 인스타그램

특히 귀여운 외모와 청아한 음색, 뛰어난 가창력 등 태연과 닮은 점으로 ‘남다른 유전자’를 가진 자매라는 평을 얻기도 했다.

ADVERTISEMENT

 

유튜브 ‘출구없태연’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