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하는 챌린지 노래에 춤을 추는 어린 소녀와 오빠들의 모습이 화제다.
온라인 미디어 스몰조이(SmallJoys)는 최근 인기를 끈 게임 ‘포트나이트(Fornite)’의 춤을 따라하는 남매들의 귀여운 모습을 영상으로 공개했다.
포트나이트는 에픽 게임스사에서 만들었으며 포트나이트:세이브 더 월드(Save The World)에 이어 출시된 배틀 로얄(Battle Royale)이 1년 만에 전세계 1억 2500만명 이상의 사용자 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인기 덕분에 유명인사부터 어린 아이까지 모두 춤을 따라하기 시작했고, 하나의 챌린지가 되었다.
아래 영상은 어린 소녀가 포트나이트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오빠들이 하나 둘 들어와 춤을 완성시키는 귀여운 장면이 나온다.
<영상>
영상 출처 : Michael Vullo
영상 속에서 노래에 맞춰 춤추는 어린 소녀는 사랑스럽다.
하지만 그녀의 오빠들이 챌린지에 참여하기 시작하면 그 재미는 배가 된다.
게임에서 나온 ‘하이프(hype)’ 춤에 맞춰 안무를 보여주던 그녀 뒤로 오빠들이 하나 둘 씩 들어와 같은 춤을 이어나간다.
노래가 진행됨에 따라 오빠들이 키 순서에 맞춰 영상 속으로 합류 했고, 4명의 아이들이 모두 모이자 멋진 춤 하나가 완성되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 아이들이 춤을 정말 잘 춘다는 점이었다.
영상의 마지막에 아이들은 프리스타일로 원하는 춤을 추며 마무리 지었고 역시나 여동생은 눈에 띄었다.
부모님은 게임이 어린 아이들을 학교 공부나 숙제에서 멀어지게 한다고 우려하지만 이 영상은 아이들의 놀이시간이 올바르게 관리되면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음을 보여준다.
어린 아이들이 서로 같은 놀이를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은 아름다웠다.
한편 아이들의 포트나이트 챌린지는 온라인에서 여러 번 공유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