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연예

“연예인 아니야?”…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개코 아내 김수미(사진)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뷰티프로그램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제작발표회가 지난 23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

‘겟잇뷰티 2018’의 제작발표회에는 담당PD인 유희경 PD를 비롯해 출연이 확정된 장윤주, 김도연, 김수미, 문가비가 참석했다.

ADVERTISEMENT

이날 ‘겟잇뷰티 2018’의 제작발표회에서는 다이나믹듀오 개코의 아내이자 SNS 뷰티 대세인 ‘김수미’의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김수미는 장윤주가 김도연, 문가비에 기죽지 않는 미모로 뽐내며 SNS 뷰티 대세인 으로써의 자존심을 지켰다.

ADVERTISEMENT

새롭게 개편되는 ‘겟잇뷰티 2018’의 메인MC는 장윤주가 맡는다.

장윤주를 필두로 전문가 군단과 MC 군단을 꾸미고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새로워진 콘셉트로 진행한다.

news1

‘겟잇뷰티 2018’의 MC 군단으로는 SNS 뷰티 대세인 이자 개코의 아내 김수미, 톡톡 튀는 뷰티 꿈나무 위키미키의 김도연, 뷰티 트렌드의 고정관념을 깬 NEW워너비 문가비가 함께한다.

ADVERTISEMENT

김수미는 ‘겟잇뷰티 2018’의 출연 소감을 묻는 질문에 “사실 프로그램에 민폐를 끼칠까 출연을 망설였지만 ‘겟잇뷰티’였기 때문에 꼭 출연하고 싶었다”고 말해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osen

이어 “제가 알고 있는 뷰티 꿀 팁들을 방송을 통해서 모두 알려드리겠다.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시청자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ADVERTISEMENT
김수미 인스타그램

‘겟잇뷰티 2018’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수미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개코가 장가를 잘 갔다”,”연예인 안하고 뭐했냐”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겟잇뷰티 2018’은 오는 26일 금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