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가수 청하가 걸그룹의 춤을 모두 섭렵하며 독보적인 춤 실력을 보여 화제다.
지난 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2018 청하 팬 미팅 ‘Chung Ha’ppy Birthday Party & Fanmeeting’에서 청하는 팬들을 위해 ‘랜덤플레이 댄스’ 코너를 준비했다.
‘랜덤플레이 댄스’ 코너에서는 걸그룹의 노래를 랜덤으로 틀어준 후 곧바로 해당 곡의 커버 댄스를 선보이는 것이다.
청하는 선미의 ‘주인공’과 ‘가시나’, 현아의 ‘Lip&Hip’ 등 곡 특유의 관능적인 느낌을 살리면서 포인트 안무까지 잊지 않고 재현해 많은 환호를 받았다.
또 모모랜드의 ‘뿜뿜’, 위키미키 ‘I don’t like your Girlfriend’ 등 발랄한 곡의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청하는 계속해서 바뀌는 노래에도 당황한 기색 없이 음악에 맞춰 해당 곡의 댄스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평소 ‘춤 선’이 예쁘기로 유명한 청하답게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몸짓으로 안무를 선보여 팬들은 극찬을 쏟아냈다.
한편 이날 청하는 팬미팅을 마친 후, 팬 한 명 한 명과 일일이 악수를 하는 하이터치 이벤트까지 진행하는 등 마지막까지 특급 팬 서비스를 선보여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