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머 공혁준이 다이어트 근황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지난 20일 공혁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혁준 몸무게 근황 ㄷㄷ + 키즈 유튜버 도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이 게시물에는 공혁준이 다이어트 진행 중인 일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서 공혁준은 “오늘은 몸무게 공개도 하고 하쿠(반려묘) 근황도 공개하려고 한다”라 말하며 영상의 시작을 열었다.
이어 공개된 공혁준의 몸무게는 112.2kg 였으며, 애초에 다이어트 시작 전 133kg였던 그는 약 21kg 가량 감량에 성공했으며, 진행 중이였다.
특히 그는 다이어트 전과는 확실히 달라진 살이 많이 빠진 몸을 보여주고 있었으며, 영상에서 보인 팔과 허벅지에는 근육이 시선을 끌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21키로 대단하다”, “진짜 멋진 듯”, “동기부여 짱이다”, “근육 진짜인가???”, “엄청 많이 빠졌다”, “응원합니다!!!” 등 응원의 댓글들이 다수였다.
공혁준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인 공혁준은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그는 여자친구 산범과 함께 유튜버 김계란이 진행하는 ‘프로틴스 101’에 참가해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