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옥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던 안주야 ‘혼술선풍기’가 출시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 전했다.
안주야 혼술선풍기와 안주야 5종 골라 담기로 구성된 ‘혼술 스페셜 세트’ 로 초기 물량은 1200개 였다.
안주야 혼술선풍기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위트를 선사하고 안주야 위상 강화를 위해 대상 청정원이 선보인 스페셜 아이템이다.
‘안주의 새로운 바람이 분다’는 슬로건 아래 맛있는 안주를 넘어 안주를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을 재치 있게 제시했다.
탁상용 선풍기에 술잔을 든 손 모양을 구현하고 선풍기의 회전 기능이 활용됐다.
이미 SNS와 국내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주야 혼술선풍기에 대해 ‘귀엽다’ ‘기발하다’ ‘혼술이여도 외롭지 않겠다’ 등의 네티즌들의 반응이 쏟아지며 추가 판매에 대한 문의와 요청도 이어지고 있다.
대상 청정원은 안주야 혼술선풍기를 통해 ‘안주야 브랜드 재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재미와 위트를 중심으로 한 안주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안주 HMR 시장을 개척한 선구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진다는 방침이다.
오는 22일 G마켓에서 2차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네이버쇼핑, 11번가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도 판매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배우 이규형을 모델로 한 동영상 광고를 제작해 유튜브와 SNS를 중심으로 확산시키고 이를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과 연계할 계획이다.
대상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무더위로 외식을 피하고 혼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허전함을 달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혼술선풍기를 기획했다”며 “안주야는 국내 안주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재미와 위트를 마케팅의 중심에 두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point 208 | 1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