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스토리연예연예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올해 스무살” 된 하선호, 어른이라고 소주 마신 뒤 보인 반응 (영상)


래퍼 하선호가 소주를 마신 뒤 보인 반응에 눈길이 쏠려 화제가 되고있다.

ADVERTISEMENT

지난 11일 하선호는 인스타그램에 “종강 기념 어른 체험 (바로 닦았어요)”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직접 업로드했다.

영상에 등장한 하선호는 한 술집에서 소주를 따라 마셨고, 잠시 소주를 입에 머금고 있던 그는 표정을 찡그리며 마신 소주를 그대로 식탁 위에 뱉어내는 모습이었다.

ADVERTISEMENT

 하선호는 지난 3월 지큐 코리아와 인터뷰에서 ‘술’에 대한 생각을 밝힌 바 있다.
하선호는 동갑내기 배우 김환희에게 “술 맛없지 않냐. 약간 보건실맛 나지 않냐. 주사 맞기 전에 팔 닦는 알코올 스왑 쥐어짠 맛이 난다”고 말한 바가 있다.
이어 그는 “왜 먹어? 나 모르겠다 아직”이라며 술을 즐겨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래퍼 하선호는 지난 2019년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던 인물이다.
서울외고를 졸업한 그는 인서울 명문대에 수시 합격해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20살 성인이 된 그는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