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임시완이 ‘인싸 용어’를 잘못 배워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유튜브 채널에는 ‘유튜브 알고리즘이 당신을 여기로 이끌었을 것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임시완은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 관한 다양한 질문에 대답했다.
임시완은 “배우님은 ‘인싸’에 속하는 편인가요?”라는 질문에 “군대에 있는 동안 사귄 친구들이 제 인싸력을 많이 끌어올려 줬다”고 대답했다.
그는 “‘인싸 용어’를 섭렵했다”며 제작진에게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뭔지 아세요?”라고 자신있게 물었다.
제작진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모른다고 하자 임시완은 “인싸가 아니시네~”라고 말하며 “커피 시킬 때 ‘얼죽아 하나요’ 라고 말하면 된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제작진이 “주문할 때요?”라며 의아한 반응을 보이자 임시완은 “네. 얼죽아 하나요”라고 확신에 가득찬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누가 주문할 때 ‘얼죽아’를 외쳐”, “‘아아’ 아니고 얼죽아요?”, “인싸 용어 반만 배웠다”, “누가 정답 빨리 알려줘라”, “너무 귀엽잖아”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