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Gay)는 원래 남녀 무관하게 동성애자를 일컫는 말이지만, 주로 ‘남성 동성애자’라는 의미로 한정해서 사용하곤 한다. 어원은 프랑스어 ‘Gai’에서 출발하여 현재는 영어 ‘Gay’로 자리잡게 되었다.
그런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이 동성애자와 이성애자를 막론하고 화제가 되고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게이들이 자꾸 꼬인다는 남자”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이들에게 엄청 인기있다고 소개하는 한 남성은 “난 절대 여성스럽지 않고 화장도 안하고 머리도 짧고 제모도 안하고 통통하고 운동해서 근육있는 몸인데 자꾸 게이들이 찝쩍댄다”고 전했다.
이어 “내가 여자나 꽃미남 같은 스타일도 아닌데 헬스장에서 자꾸 쳐다보고 ‘그런 쪽’이냐고 물어본다”며 “고등학교때도 애들이 꼬이더니 어른돼서도 꼬인다”고 말했다.
이 글이 올라오자 댓글에는 “외모 설명 보니 전형적인 게이가 좋아하는 외모다. 너 눈썹도 굵지?”라고 글이 올라왔다.
이에 글쓴이는 “맞다. 눈썹 엄청 진하고 두껍다”고 답했고 이에 대해 “아주 스탠다드 이상형이다”라는 답변이 돌아왔다.
한편 게시글에 따르면 ‘근육 돼지+귀염상+눈썹진함=게이취향원픽 안창림’이라는 공식이 있다.
네티즌들은 “게이 아닌데 글 읽고 내려오면서 게이들한테 인기 많을 상이라고 생각했음”, “여자들도 좋아할 외모..”, “하다하다 게이랑도 경쟁하게 생겼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