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Daily top 10라이프사람들사회스토리연예핫이슈

“헐 이 분이 결혼을 한다고?!!”… 결혼 계획 알린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jpg


운동선수 커플이 결혼계획을 깜짝 공개해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ADVERTISEMENT

pexels.com

이 둘은 바로 농구선수 ‘문성곤’씨와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의 ‘곽민정’ 양이다.

 

이 둘은 1년 넘게 결혼을 전제로 교제중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instagram

이 둘은 직장이 가까워 출퇴근을 하며 인연이 닿았는데 이 둘의 첫만남이 굉장한 화제가 되었다.

ADVERTISEMENT

 

곽민정양이 주차장에서 실수로 문성곤군의 차에 접촉사고를 내었는데 이 날 부터 문성곤 선수의 끈질긴 구애가 시작되어 결국 연애를 시작하였다고 한다.

instagram

문성곤 선수는 “아무래도 같은 운동선수 출신이다 보니 공감대가 형성되는 부분이 많았고, 현명한 친구이기도 하다. 서로 심적으로 힘든 시기에 만나 함께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 둘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주고받으며 교제를 하고 있으며 이미 양가 부모님꼐 인사도 드렸다고 알려졌다.

point 57 |
instagram

이를 본 누리꾼들은 “헐 우리 민정이가 결혼을?”, “진짜 둘이 너무 예쁘다 ㅠㅠ”, “잘 어울린다 행복하세요 ㅠㅠ”, “이 농구선수 그 아나운서랑 인터뷰중 농구공 날아온거 쳐내서 유명한 그분이지 ㅠㅠ” 등의 반응을 보이며 둘의 사랑을 응원했다.point 269 | 1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