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했던 김현우가 ‘프렌즈’로 근황을 전한다고 알려졌다.
채널A ‘프렌즈’ 측은 24일 “지난주 오영주와 편안한 프렌즈 케미를 선보인 이가흔이 깜짝 놀랄만한 프렌즈 상대를 뽑았다”고 예고했고, 이 상대가 바로 김현우라고 말했다.
이가흔은 프로그램 내의 ‘뽑기 기계’에서 김현우의 이름을 보게 되자 멘붕에 빠졌. 이를 본 이상민, 김희철 역시 “이분을 찾았어?”, “이분 정말 궁금했다” 등 충격적인 반응을 보였다.
김현우는 지난 2018년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출연 할 당시 그는 여성 출연자 오영주와 달달한 러브라인으로 화제를 모았고,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하트시그널 2의 엄청난 화제성을 몰고온 장본인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방송이 끝난 후 세 차례의 음주운전 적발 사실이 밝혀지면서 큰 논란을 일으켰다.
‘하트시그널’ 이후 3년간 방송 활동이 없던 김현우가 ‘프렌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되고 있다.
더군다나 시즌2에 함께 출연했던 오영주도 ‘프렌즈’에 출연 중인 만큼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