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전에 올라온 머리 짧게 자른 ‘지드래곤’의 역대급 근황(+지인 인스타)
실시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궁금증과 더불어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어제자 지드래곤 모습 (지인 인스타)”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드래곤은 지난해 제니와 두 번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다 지난 22일 제니와 뷔가 함께 제주도에서 목격담이 등장하며 동시에 지드래곤과 제니의 결별설이 불거졌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지드래곤은 1988년 8월 18일 (33세)이며, YG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보이그룹 BIGBANG의 리더, 메인래퍼, 리드댄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G-DRAGON은 패션 산업에서 영향력이 매우 큰 인물 중 한 명이다.
대한민국은 크롬 하츠, 톰 브라운, 생로랑, MCM, 루이 비통 등의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낮은 편이었는데 G-DRAGON으로 인하여 대한민국 대중에게 크게 알려지는 것에 보탬이 되었다.
특히 중국은 소비규모가 매우 커서 이러한 것들을 고려하였을 때 권지용을 사업적으로 이용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패션 산업으로의 진출한 계기를 궁금해하는 대중이 있는데 일본에서의 인기가 계기가 되었다.
일본 도쿄 돔 등에서 수만 명의 관객이 오는 등 BIGBANG은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다.
일본 도쿄는 세계적인 패션문화도시 중 하나로 G-DRAGON이 도쿄에 가면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이 모여든다.
수요가 매우 크기 때문에, CHANEL Fall-Winter 2015/16 오뜨 꾸뛰르 쇼에 참석한 것만 봐도 G-DRAGON의 영향력이 매우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