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이슈

“어벤저스 4 이후로 ‘이 캐릭터들’을 더는 볼 수 없을지 모른다”


 

ADVERTISEMENT

5월 3일에 개봉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이 영화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3번째 영화이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18번째 영화이다.

이와 더불어 2019년 5월 개봉하는 <어벤져스 4>도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그러나 안타깝게도 마블 스튜디오의 회장 케빈 페이지에 따르면 <어벤져스4>잏로 여러 캐릭터들이 은퇴할 것이라고.

온라인 미디어 치트시트(Cheat Sheet)가 <어벤져스4> 이후 볼 수 없는 캐릭터들을 소개했다.

ADVERTISEMENT

 

#1 아이언맨

영화 ‘아이언맨3’

2008년 영화 <아이언맨>이 개봉한 이래로 꾸준히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인 토니 스타크를 이제 더는 볼 수 없을지 모른다.

ADVERTISEMENT

아이언맨 시리즈는 첫번째 편인 <아이언맨> 이후 흥행에 성공해 두 편의 후속편을 낳았다.

주인공인 토니 스타크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다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들에출연하기도 했다.

토니 스타크는 이제까지 총 8편의 영화에 출연해 철 없는 바람둥이에서 좋은 세사응ㄹ 만들기 위해 고민하는 인간으로 발전하는 스토리를 선보였다.

ADVERTISEMENT

토니 스타크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앞으로 개봉할 두 어벤저스 후속편에도 참여할 것으로 예정돼 있다.

그러나 항간에는 그가 <어벤져스 4>이후로 은퇴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어 이제 그를 볼 수 없을지도 모른다.

 

ADVERTISEMENT

#2 캡틴 아메리카

영화 ‘캡틴 아메리카:윈터솔져’

크리스 에반스는 2011년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의 주인공 스티브 로저스 역으로 처음 등장했다.

ADVERTISEMENT

그는 미국 군사의 대표로 시작해 이후 미국 정부에 대한 신뢰를 잃는다.

2011년 그는 1942년에 잃은 줄만 알았던 그의 반쪽 페기 카턱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그러나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에서 페기가 죽자 로저스는 친구들을 배반한다.

ADVERTISEMENT

올 해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는 출연하지만 이후 전쟁에서 희생될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하고 있다.

 

#3 헐크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오브 울트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에 자주 등장한 캐릭터 중 하나인 헐크.

ADVERTISEMENT

에드워드 노튼에 이어 2012년 <어벤져스>에서부터 마크 러팔로가 헐크 역을 맡고 있다.

마크 러팔로는 <라그나로크>와 함께 개봉 예정인 두 어벤져스 후속편이 일종의 헐크 삼부작이 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ADVERTISEMENT

헐크의 이야기는 <어벤져스 4>의 끝부분에 자세하게 풀어질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이에 따라 그의 생사에 대해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4 블랙 위도우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어벤져스> 첫 시리즈부터 함께한 블랙위도우의 마지막 편이 <어벤져스4>가 될 것이라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ADVERTISEMENT

팬들은 계속해서 블랙 위도우만의 단독 영화를 만들어 달라고 요구하고 있다.

<어벤져스 4>에 스칼렛 요한슨이 블랙위도우로 출연할 가능성은 높으나, 이후의 영화에 계속해서 출연할지는 불투명하다.

대부분의 할리우드 영화 스튜디오들이 여배우들의 나이에 민감하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혹은 블랙 위도우인 나타샤 로마노프의 유년기를 다루는 영화가 제작될 가능성도 있다.

 

#5 토르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크리스 햄스워스는 2011년 영화 <토르>에서 처음으로 출연했다.

ADVERTISEMENT

그는 토르 삼부작과 더불어 두 어벤져스 시리즈, 그리고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총 6편에 출연했다.

그는 첫 <토르> 영화애서는 철 없는 캐릭터로 나왔지만 <라그나로크>에서는 아스가르디언의 지도자 역할을 도맡는 성숙한 모습으로 변모해 훌륭한 성장 스토리를 선보였다.

ADVERTISEMENT

타노스와의 결투 이후로 토르가 시리즈에 다시 등장할 가능성은 극히 적다.

 

#6 호크아이

영화 ‘어벤져스’

호크아이는 처음 <토르>에서 시작해 <어벤져스>에서 비중있는 역할을 맡게 됐다.

ADVERTISEMENT

<시빌 워>에서 캡틴 아메리카와 함께 싸운 이후 그의 행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러나 마블은 <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4>에 그가 출연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그 이후의 영화에는 더 이상 출연할 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7 스파이더맨은 ‘아니다’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

가장 최근 영입된 어벤져스 히어로인 스파이더맨은 <어벤져스4> 이후에도 출연할 것이라고.

ADVERTISEMENT

<시빌 워>에서 처음 피터 파커(스파이더맨)으로 등장한 톰 홀랜드는 2017년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성공적 흥행으로 <인피니트 워>에까지 참여하게 됐다.

마블은 스파이더맨 삼부작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스파이더맨 2>는 2019년 7월 5일 개봉 예정이며 3편은 그 후 바로 개봉될 예정이다.

그 외에 마블은 2019년 3월 <캡틴 마블>과 2020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를 선보일 계획이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