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문화사람들이슈

“드라마 대본 검토 안하나요?”…스토리 최악이라고 욕듣는 tvN의 ‘충격적인’ 드라마들.jpg


많은 제작사와 방송사들이 드라마 제작에 뛰어들어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들이 나오고 있다.

ADVERTISEMENT

tvN

예전에는 한국드라마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수사물, 범죄물, 판타지 물 등도 나오면서 드라마의 다양성이 생기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한국 드라마는 ‘막장’ 스토리가 많고 ‘연애’, ‘불륜’을 소재로 한 스토리가 많다.

 

아이들이 흔히 볼 수 있는 TV에서 나오는 드라마 임에도 불구하고 자극적인 소재들이 많아 “아이들이 너무 빨리 배운다” 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ADVERTISEMENT
tvN

최근 ‘부부의 세계’가 방영되면서 한 웹툰작가의 딸은 그 중 한 장면을 보고 엄마 아빠가 이혼할까봐 둘을 줄로 묶었다는 이야기도 전해졌다.

ADVERTISEMENT

 

이런 시청자들의 비난 속 한 커뮤니티에 “요즘 배우들만 믿고 스토리를 확인도 안 한채 방영하는 것 같은 tvN드라마들” 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그 드라마들 안에는 ‘화양연화’, ‘오마이 베이비’, 반의반’, ‘하이바이 마마’ 등의 드라마가 포함 되어있었다.

ADVERTISEMENT
tvN

이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이 드라마는 재미있다 vs 아니다 별로다”로 나뉘었지만 소재와 내용이 자극적이고 부족하다는 평이 대부분이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