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사람들이슈

“몸매지적 많이 받았어요”… 뚱뚱하다고 악플 받은 미스코리아의 ‘충격적인’ 몸매.jpg


‘뚱뚱하다’는 악플을 받은 미스코리아가 있어 화제가 되고있다.

ADVERTISEMENT

 

photonews.com

 

보통 ‘미스코리아’ 하면 흔히들 예쁜 미모의 늘씬한 몸매 거기에 지식까지 겸비한 여자를 많이들 떠올린다.

 

그런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뚱뚱한 미스코리아”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또 한 번 놀랐다.

 

photonews.com

 

ADVERTISEMENT

게시글의 주인공은 2018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당선된 여성으로 키 173.4cm에 58.9kg이 그녀의 바디 프로필이다.

 

“도대체 어디가 뚱뚱한거지…?”라는 생각을 모두 했겠지만 그녀는 인터뷰 하는 도중 “내 키에 내 몸무게는 적당한 체중이라고 생각했고 미스코리아 대회 합숙기간에도 체중관리를 따로 하지는 않았는데 적지않게 몸매 지적을 받았다.

ADVERTISEMENT

 

대회 나온 모든 출연자들 중 몸무게가 가장 많이 나가 뚱뚱하다는 악플을 많이 받아서 속상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ADVERTISEMENT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복근있는데…?”, “저기서 더 마른게 안 예쁜거 아니냐?”, “뚱뚱..? 제가 모르는 사이에 단어의 뜻이 바뀌었나요?”, “저 근육에 저 몸무게 밖에 안나가는 것도 신기”, “뚱뚱하다고 하는 놈들이 돼지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