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사람들이슈커뮤니티핫이슈

“왜 이러는지 알려주세요”여러 명이 있으면 저 무시하고 단 둘이 있으면 잘해주는 친구


여러명이서 있으면 무시하고 같이있으면 잘해주는친구

ADVERTISEMENT

지난 커뮤니티에서 “여러명이서 있으면 무시하고 같이있으면 잘해주는친구”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구글이미지

작성자 A씨(20대)는 여자비율보다 남자비율이 더 많은 공대생이며, 그 중 A씨와 같은 여자인 친구가 어느순간부터 여러명에서 있거나 3명에서 있는 상황에서는 A씨를 무시하는 태도를 느꼈다.

ADVERTISEMENT

특히 A씨의 친구는 단체 카톡 방에서 더 심했다.

남자애들이 뭐 물어보면 잘 대답해주지만 A씨가 물어보면 대답을 안 하거나 대충 답이 돌아온다.

구글이미지

다 같이 술을 먹거나 카페에 가도 A씨에게는 눈길 한번 안주고, 다른 친구들과는 아무렇지 않게 대화를 한다.

ADVERTISEMENT

하지만 A씨가 헷갈리는 이유는 단 둘이서만 있거나, 개인 톡을 할 때는 오히려 더 말을 잘 들어주고 무시하지를 않는데 유독 다른 사람들과 있는 자리에서는 A씨를 무시한다.

또 한번은 동아리 모임을 하는데 친구가 A씨에게 “제발 빨리와줘 어색해 죽겠어” 라 카톡을 보냈길래 A씨가 급하게 그 자리로 도착했다.

ADVERTISEMENT
구글이미지

막상 도착하니 “아 왔어?” 라 말을 건넨후, A씨는 안중에도 없다.

방학 기간에도 예외는 없었다.

ADVERTISEMENT

학교 사람들과 3~10명 정도 할 수 있는 단체게임을 하는데, A씨한테 “빨리 로그인을 하고 게임에 접속해” 라 말해서 게임에 로그인을 하면 막상 A씨를 빼고 게임을 하곤 했다.

기분 나쁜 A씨는 “그러면 나를 왜 부른거냐?” 라 하면 친구는 “아 깜빡했다” 이러고 게임 초대를 해주는데 기분이 찝찝한 느낌은 여전했다.

ADVERTISEMENT
구글이미지

A씨는 네티즌들에게 “이 친구 왜 그러는걸까요???” 라 물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꼭 저러는 애 한명 씩 있다ㅋㅋㅋ”. “만만하게 보네;;”, “몰라서 물어요? 님 싫어하는거”, “아무 말 안하니까 더 할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