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약이 가슴 크기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는 낭설에 현혹된 사람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유튜브의 뷰티 채널에는 치약을 혼합한 액체가 가슴에 바를 경우 가슴사이즈를 키울 수 있다는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유튜브 뷰티 채널 ‘Naturalbeauty556’에 업로드 된 영상은 치약, 밀가루, 달걀 흰자에 오이를 섞은 액체를 가슴에 바르게 되면 가슴의 크기가 커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그는 해당 액체를 바르며 “일주일에 3~4번 하면 마법 같은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또, “이것은 성형외과 의사들이 우리가 절대 알기를 원치 않는 비법”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올해 1월에 올라오게 된 이 영상은 이미 조회 수 700만 회를 넘기며 이슈가 됐다.
또다른 유투버 ‘zonelynTV’도 해당 액체를 만들어 매일 바르는 영상을 업로드 했다.
이러한 황당한 영상들에 전문가들은 비상식적이고 사기인 해당 요법을 따라하지 말 것을 권했다.
성형외과 전문의 크리스토퍼 잉글필드(Christopher Inglefield)는 “이 황당하고 기괴한 조언은 가슴 크기에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면서 “치약을 바르면 민트 냄새는 날 수 있지만 가슴 크기를 키우는 데 어떤 도움도 없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유튜버가 공개한 비법(?)은 아래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