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

“여자친구 있으면 제발 SNS에서 다른 여자 팔로우하지 마세요”


연애 커뮤니티에 들어가면 심심찮게 눈에 띄는 고민글이 있다.

ADVERTISEMENT

“저한테는 정말 자상한 남자친구인데, 남친의 SNS 계정을 보면 19금 계정을 팔로우해요”, “모르는 여자 사진마다 ‘좋아요’를 눌러요” 등의 글이 바로 그것이다.

분명 몇 분 전까지만 해도 자신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남자친구가 갑자기 처음 보는 여성의 계정을 ‘팔로우’하고 그녀들의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는 모습이 좋게 보이지 않는다는 것.

ADVERTISEMENT

 

gettyimagesbank

연애 전문가 로리 비조코(Lori Bizzoxo)는 남성들이 모르는 여성의 계정을 팔로우하는 것이 실제 연인 관계에서 ‘독’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그녀는 “매력적인 여성들의 사진을 보기 시작하면 실제 여자친구에게 관심을 잃게 된다”며 “이는 마치 야한 동영상을 자주 보는 남성들이 느끼는 감정과 비슷하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영화 ‘건축학개론’

이어 비조코는 “처음 보는 이성의 사진을 보는 것을 한 번쯤은 이해해 줄 수 있겠지만, 지속되면 실제 연인과의 관계에서 불신과 배신감만 불러일으킨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그러나 그녀는 여성들에게도 이러한 남자친구의 행동을 보게 되더라도 너무 따지지 말라고 당부했다.

 

tvN ‘구여친클럽’

연애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음’이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한편 일각에서는 남성들이 낯선 여성의 계정을 팔로우하고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는 것이 그저 여성들이 잘생긴 남성의 사진을 보고 좋아요를 누르는 것과 다를 바 없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