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이 네티즌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어 화제다.
바로 그 내용은 ‘가.슴’에 관한 것이다. 여성들에게 있어 가.슴은 너무 커도, 너무 작아도 스트레스나 컴플렉스가 된다.
이에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슴이 커서 고민이에요…”라는 제목의 사연이 올라왔다.
사연자는 “고등학생입니다. 사진으로는 실제로 보는 것 만큼 안커보이는데 생활하는데 가.슴이 너무 거슬려요… F컵입니다”며 사연을 시작했다.
이어 “박시한 옷을 좋아하는데 가.슴 때문에 옷이 떠서 예쁘지도 않고 셔츠 입으면 사이 벌어지는거 너무 보기 싫고 교복도 안 예쁘고 브.라도 다 너무 작아서 답답하다”며 자신의 고충을 털어놨다.
또 “똑같은 옷을 입어도 가.슴 작은 애들은 아무 말도 안 듣는데 저는 티 입어도 야하다고 한마디씩 듣는게 너무 짜증납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마른 편이라 여기서 더 살 뺄 수도 없는데 진짜 가.슴 작아지는 방법 없는건가요”라며 사연을 마무리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자랑이야 돌려 멕이는거야..?”, “허리아프겠다”, “불편할 만 하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