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tv 방송에 방영돼서 ‘현기증짤’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던 남성의 최신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에 유명했던 현기증짤 주인공 근황.jpg’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작성 된 글에는 지난 2008년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했던 김형욱 씨의 최신 근황 글이 써내려져 있었다.
당시 tv프로그램에 방영된 김형욱 씨는 ‘체중역전! 동반다이어트 시즌2’ 코너에서 ‘0.1톤 형욱이의 폭식 습관’편에 출연했었다.
그는 다이어트 중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빨리 라면 끓여 주세요”라 말했고, 이 장면은 이후 SNS 온라인 커뮤니티상에 뜨겁게 유행이 되며, 유행어 짤로 유용하게 쓰였다.
게시 된 글에 따르면 현재 김형욱씨는 이전까지 했던 먹방bj를 그만두고, 경기도 성남에서 카카오 택시 기사로 일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형욱씨의 인스타그램에 “성남에서 카카오택시합니다”라 글을 작성했었다.
그는 “제가 콜 잡을 때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이렇게 생긴 사람 있을수록 더 기다려주시면 금방 달려간다. 친절과 안전을 위주로 집 앞까지 모셔다드리는 아니아니 집 근처까지 모셔다 드린다. 콜 잡고 취소하면 현기증난단말이에요”라 글을 작성해 네티즌들에게 소소한 웃음을 주었다.
또, 그는 “드디어 성남게서 다시 카카오택시 시작. 난 저녁반 열심히 해야지”라고 글을 올리기도 했다.
작성 된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김형욱 씨의 택시운전자격증과 차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었으며, 그 내용을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일반인 중에 역대급 짤 만드신 분”, “BJ하는 것까지는 봤었는데 건강문제로 관두셨었군요”, “화이팅하세요! 건강하시고요”, “응원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