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은 안 먹어본 고기” 아프리카에서만 먹는다는 충격적인 고기 수준(+사진과 후기)
여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과 사진이 누리꾼 사이에서 궁금증과 많은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약혐) 의외로 아프리카에서 먹는 고기”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A씨는 “상당히 의외라고 생각되겠지만” 라 전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기린은 몹시 큰 키와 길다란 목으로 유명하며 태어날 때 부터 무려 180cm다.
성체의 경우 키는 3.5~5m 정도이며 무게는 0.55~1.7t 이며 최대 무게는 2t에 달했다.
아무래도 체격과 힘은 코끼리라는 신체 스펙 상 육상 최강의 동물이 존재하기 때문에 비교적 유약한 모습을 가진 기린을 약한 동물로 오해하기 쉽다.
하지만 기린은 단순 스펙으로만 따지자면 하마나 코뿔소같은 위협적인 맹수에 버금갈 정도로 육식동물들은 비교도 안 되는 강력한 동물 중 하나이며, 당연히 인간 기준으로 따지면 명백히 맹수 축에 끼는 무시무시한 동물이다.
일단 터무니없는 크기와 무게, 키로 인해 작정하고 공격하면 무시무시한 위력을 자랑한다.
특히 뒷발차기의 위력이 매우 강력해서, 제대로 적중시킬 경우 사자의 두개골을 함몰시켜버리거나 내장을 파열시켜 단번에 죽일 수 있을 정도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