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용식의 외동딸 이수민이 깜짝 놀랄만한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게시했다.
지난 15일 이수민은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아빠가 더 날씬했었어.. 내가 봐도 충격적이야..”라고 글을 쓰며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한 사진 속 이수민은 약 40kg을 감량했다는 글과 180도 달라진 사진에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감량 전에는 통통한 모습이었던 이수민은 체중을 감량한 후 브이라인과 숨겨져 있던 미모를 얻게 됐다.
오프숄더의 의상을 착장한 이수민은 군살이 보이지 않는 슬림한 몸매를 한껏 뽐내고 있는 모습이었다.
이수민은 사진과 함께 ’40kg 감량’, ‘다이어트 성공’이라는 해시태그를 같이 쓰며 자신이 무려 40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수민의 글과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놀랐다는 반응들이 대다수였다.
네티즌들은 “정말 많이 빠지셨다”, “다이어트 비법 좀 알려주세요”, “이 정도면 부모님도 못 알아보겠네요”, “더 건강해진 것 같아서 보기 좋아요” 등의 응원의 메세지를 남겼다.
개그맨 이용식의 외동딸인 이수민은 지난해 1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현재 그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 활동을 하고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