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에게 커피차 선물 받고 인증한 여진구.
배우 여진구가 ‘여친들’이 보낸 커피차를 인증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여진구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5주년이네. 지금처럼만 지내자. 더 가까워지진 말구. 애정해 여친들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커피차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여진구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커피차에는 “3.1절에도 고생하시는 주원 오빠 직장동료분들 커피랑 간식 드시고 하세요. 여친들 드림”, “드라마 ‘괴물’ 감독님, 배우님, 스태프분들 우리 주원 오빠 잘 부탁드려요”라고 적혀 있는 문구가 눈에 띈다.
이날 여진구는 “#여진구 친구들 #여친들 #내 친구들 #아이디어 #좋았다 #아주 칭찬해 #중앙대 #대학 친구들”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여친들’의 정체를 공개했다.point 157 |
또 그는 “바깥양반 기 살려줘서 고마워”라는 댓글을 남기며 감사의 표시를 전했다.point 47 | 1
여진구는 현재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이다. 그는 커피차를 보내준 친구들 센스에 감탄한 듯 엄지 척 포즈를 취했다.
한편 여진구는 JTBC 금토드라마 ‘괴물’에서 한주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