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Daily top 10라이프연예연예이슈커뮤니티핫이슈

“여자 아이돌 몸매 원탑으로 불리던 소유”… 현재 몸무게 62kg 넘어 비만 판정 받았다는 현재 소유 몸매 (+사진)


몸무게 62kg 넘었다는 소유 몸매.

ADVERTISEMENT

중앙일보

여자 아이돌 중에서도 ‘몸매 갑’으로 알려져 있는 가수 소유의 몸매 근황이 전해졌다.

 

소유는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제대로 살크업한 소유의 실전 다이어트 챌린지 시작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해당 영상을 통해 새로운 다이어트 컨텐츠를 시작했는데 성공적인 도전을 위해 살을 일부러 찌웠다고 한다.

ADVERTISEMENT
소유 유튜브

소유는 미국 쇼 프로그램 중 ‘나의 핏 파트너’라는 프로그램을 보고 영감을 받아 자신도 저런 컨텐츠를 해보고 싶었다며 자신의 몸무게를 10kg 찌웠다가 10Kg를 다시 빼는게 목표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를 위해 그는 광고 촬영 직후부터 끊임없이 고칼로리 음식물들을 섭취했고 살을 찌우고 나니 불면증으로 고생하던 이전과 달리 잠을 충분히 잘 수 있게 됐다고도 전했다.

소유 유튜브

현 몸무게는 62.4kg으로 경도비만이라는 충격적인 검사 결과를 받았다.

ADVERTISEMENT

 

소유는 구독자들과 함께 하는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 운동법을 공유하며 모두의 체중 감량 성공을 기원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