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0일 오후 8시 ‘영화X웹툰 동시 폭격 라이브’가 생중계되었다.
배우 정우성은 영화 ‘강철비’를 홍보하기위하여 ‘영화X웹툰 동시 폭격 라이브’에 출연하였다.
‘영화X웹툰 동시 폭격 라이브’는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TV를 통해 동시 생중계되었는데, 정우성이 이명박(MB) 전 대통령을 저격한 ‘사격 자세’를 취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우성과 곽도원은 ‘영화X웹툰 동시 폭격 라이브’의 인터뷰 중 정우성은 자신과 곽도원 중 누가 더 사격 자세가 멋진 지를 보는 포즈를 취했다.
그런데, 이 때 정우성은 이명박 전 대통령이 약 10년전 취했던, K-3 기관총 사격 자세를 취해 화제가 되었다.
이명박 대통령의 K-3 기관총 사격 자세를 취한 정우성은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유명한 자세이다”라며 이명박 전 대통령 임을 암시하는 듯 말했다.
배우 정우성은 이 전에도 “박근혜, 앞으로 나와!”라는 발언을 영화 ‘아수라’홍보 현장에서 하여 화제를 모은 일이 있다.
이 일로 인해 배우 정우성은 ‘문화계 블랙리스트 명단’에 오르기도했었다.
이 후 ‘문화계 블랙리스트 명단’에 오른 것을 저격하듯 배우 정우성은 “기득권에 저항하면, 블랙리스트에 오르기도 한다.point 222 |
하지만 자유롭게 표현하며 사는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point 40 | 1
이 후 1년이 지났고, 이명박 전 대통령을 공개 저격한 것이다.
한편 ‘역대급 꿀잼’이라 입소문 난 정우성X곽도원 신작 ‘강철비’ 12월 14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