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케이팝과 관련해 많은 추억들을 다시 되돌아보는 콘텐츠가 많아지며 유키스가 뜨겁게 부상하고 있다.
그리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과거 팬들에게 뜨거운 화제였던 2am의 조권과 유키스의 수현의 관계에 대해 올려 시선을 집중시켰다.
해당 글은 “과거 핫했던 조권, 유키스 수현Oppa 연애설”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됐다.
수현과 조권은 함께 JYP연습생을 지낸 적이 있으며 수현은 후에 소속사를 옮겨 유키스로 데뷔했다.
그리고 시상식에서 수현이 조권을 백허그하고 있는 사진이 포착되기도 했다.
그러나 작성자는 이러한 사진만드로 연애설은 나온것이 아니라고 말하며 두 사람의 싸이월드 일촌평을 말했다.
두사람의 일촌평을 보면 수현은 “내 이불 다 뺏어간 권이…”, “정말 내사랑 권이~ 히힛~ 알라븅~^^ 같이 자자~^^”, “뜨거운 밤이었음…”, “좀있음 권이 본다 항상 그 생각하면서 살아야지~” 등 일촌평을 남겼다.
조권은 “수현이 내꺼네…칫솔 너무 감동이야…너무너무 고마워서 어쩔 줄 모르겠어”, “나도, 항상 늘 같은 생각~”, “섹시한 수현이 샤워중~”, “수현이 내 문자 다 씹구…” 등 일촌평을 썼다.
이 외에도 “너 없어서 짜증났오ㅠ”, “정말 가서 니 품에서 살고싶다…니 품에서 밥도먹고…너랑 놀고…휴”, “내 마음에도 비가온다 수현아…넌 항상 내 곁에 있어 임마”, “우리 수현이 학교갔네…허전해” 등 애정가득한 닭살 멘트를 서로에게 날렸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