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가 결혼한다.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17일 오후 공식 입장문을 통해 “강소라가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오는 29일 예정이었으나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상황이 다시금 악화됨에 따라 예식은 취소했다. 대신 당사자와 직계 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자리로 대체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면서 “강소라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여러분에게 인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인생의 새 출발을 앞둔 배우 강소라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강소라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하 강소라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문>
ADVERTISEMENT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배우 강소라 관련 소식 전합니다.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 강소라가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8월 29일로 예정하였으나 코로나19 상황이 다시금 악화됨에 따라 예식은 취소하였습니다. 대신 당사자와 직계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자리로 대체하게 되었습니다.
ADVERTISEMENT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여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강소라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인생의 새 출발을 앞둔 배우 강소라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ADVERTISEMENT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