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드라마에서 러브라인만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없다.
그리고 러브라인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키스신’일 것이다.
모든 한국 드라마에 수없이 많이 등장하는 장면이지만, 유독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키스신들이 있다고 한다.
부모님과 함께 보기엔 왠지 민망한, 달달하고 설레는 키스신 BEST 7을 준비했다.
#1 이민기&정소민 –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주인공 이민기와 정소민은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후 역대급으로 달달한 키스를 선보였다.
특히 아름다운 노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두 사람의 키스신은 많은 누리꾼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2 양세종&서현진 – SBS ‘사랑의 온도’
서현진과 양세종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는 ‘3단 냉장고 키스신’을 선보였다.
주방에서 펼쳐진 이 키스신은 드라마 방영 당시 최고의 명장면으로 꼽힌 바 있다.
#3 이종석&수지 –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마지막 방송에서는 아름다운 배경에서 펼쳐진 이종석과 수지의 ‘심쿵’ 키스신이 공개됐다.
드디어 서로를 이해하게 된 두 사람은 해피엔딩을 축하하며 입을 맞췄다.
#4 지창욱&남지현 – SBS ‘수상한 파트너’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지창욱과 남지현의 키스신은 방송 이후 큰 화제를 모았다.
약 30초 간 이어진 두 사람의 진한 키스는 방송 수위를 걱정하게 만들 정도.
#5 박서준&김지원 – KBS2 ‘쌈, 마이웨이’
극 중에서 오랜 친구로 나왔던 박서준과 김지원의 다정한 키스신 역시 큰 화제를 모았다.
장난기 넘치다가도 애틋해지는 두 사람의 키스신은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6 이제훈&신민아 – tvN ‘내일 그대와’
tvN ‘내일 그대와’ 속 이제훈과 신민아는 현실 커플로 착각할 만큼 사랑스러운 키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지그시 눈을 감고 침대에 누워있는 신민아에게 키스하는 이제훈의 모습은 여전히 명장명으로 손꼽힌다.
#7 유연석&서현진 – SBS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과 서현진은 장장 1분 동안 키스신을 펼쳐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었다.
격정의 병원 키스신은 당시 역대급 설레는 장면으로 꼽히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