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열애 중인 유명인 커플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내는 커플룩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방송인 김나영과 공개 열애를 하고 있는 마이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민트색 패딩을 입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한 사진 속 마이큐는 민트색 패딩에 핫핑크 비니를 매치해 길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았다.
마이큐가 사진을 올리기 ,하루 전날 그의 연인인 김나영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이큐와 같은 색의 패딩을 입은 모습을 올렸다.
김나영은 민트색 패딩에 핑크색 바라클라바, 꽃무늬 바지를 매치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김나영은 사진을 찍어주는 상대를 향해 귀여운 표정을 보여주는가 하면, 길 반대편에 있는 누군가에게 손을 흔드는 모습이었다.
이 사진에서 김나영과 마이큐가 같은날 데이트를 했음을 짐작하게 했다.
이미 한차례 흰색 니트와 흰 바지를 매칭해 멋스러운 커플룩을 선보인 바 있는 커플이다.
네티즌들은 “이 커플 커플룩 맛집이다”, “너무 달달하네요”, “다음엔 어떤 커플룩 올라올지 기대 중”, “너무 잘 어울려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슬하에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김나영은 지난해 12월 16일 마이큐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