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14년 간 만난 비 연예인과 결혼 5년 만에 득남 소식을 알린 사람은 바로 ‘이은결’이다.
2일 이은결은 개인 SNS를 통해 “내가 아빠가 될 수 있는 인간일까? 전 이런 의심을 늘 해왔다”라 글의 시작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같이 게시했다.
그가 올린 영상에서는 이은결은 아기 젖병과 겉싸개를 이용해 퍼포먼스를 하고 있는 사진이었다.
이와 함께 이은결은 “아이를 키우는 건 세상을 바꾸는 일이라고 생각해왔기 때문에 늘 부담이 앞섰고 겁이 났다”라 쓰며 “반면에 아내는 너무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있었다”라 솔직한 심정을 같이 써내려갔다.
이어 “준비된 아빠 엄마는 없다는 말에 용기를 낼 때 즈음…참 신기하게도 그때 아이가 찾아왔다”며 “어제 2021년 12월 1일 오전 8시 28분에 남자아이 지구가 탄생했습니다”라고 감격적인 순간을 전했다.
그러면서 “부족하겠지만…사랑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엄마 아빠로, 그리고 그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아이로 키우겠다 ‘하나뿐인 지구’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읽은 네티즌들은 “은총과 축복이 가득한 가족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빠가 이은결이면 마법같은 삶을 살겠군요”, “아이가 어떻게 자랄지 너무 기대됩니다”, “멋진 아버지에 멋진 아들. 경사네요”라면서 함께 축하의 메세지를 전했다.
한편 이은결은 지난 2016년, 14년 간 만난 비 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