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C의 온도는 우리가 실생활에서 흔히 볼 수도 없고, 다가가는 것이 어려울 만큼 매우 뜨겁다.
특이한 실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채널 라이프 핵스 & 익스페리먼트(Life Hacks & Experiments)는 1000°C로 달군 철제 공으로 여러가지 실험을 해 뜨거운 시선을 모았다.
영상 속에서는 가열기로 공을 1000°C로 가열한 뒤, 그 위에 치약을 바르거나 공을 탄산수 속에 넣는 등 상상하기 힘들 법한 실험을 하기 시작했다.
우선 컵에 젤리들을 넣은 뒤, 그 위에 공을 올렸다.
젤리들은 철공의 1000°C를 감당하지 못하고 순식간에 녹아버렸고, 녹은 젤리들이 끓어 부풀어오르기까지 했다.
탄산수 속에 공을 넣었을 때는 공이 들어가자마자 물이 바로 끓기 시작했다.
그렇다면 공 위에 치약을 바르면 어떻게 될까? 1000°C는 정말 대단했다.
치약은 공에 닿자마자 연기를 내뿜으며 까맣게 그을렸고, 공에 치약통을 문지르자 불에 탄 것처럼 새까맣게 타버리고 말았다.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정말 신기하다” “젤리가 끓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 “집이나 학교에서 따라하면 큰일나겠다”라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현재까지 17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