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와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와 에이전트 요원 샤론 커터 등 마블영화에는 여러 러브라인이 등장한다.
지구와 우주를 구하는 히어로 영화에서 히어로와 히로인의 러브라인은 빠지면 섭섭하다.
최근 공개된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는 여러 마블 커플 중에서도 비전♥스칼렛위치 커플이 대세로 떠올랐다.
이번 영화에서 둘이 달달하면서도 슬픈 로맨스를 선보였기 때문이다.
요즘 대세 이 커플과 관련된 숨겨진 tmi를 모아봤다.
스크롤을 내려 확인해보자.
#1 비전과 스칼렛 위치가 싸우면 누가 이길까
영화 ‘캡틴아메리카: 시빌 워’ 에서는 캡틴 아메리카 팀과 아이언맨 팀이 편을 갈라 서로 싸우는 장면이 나온다.
스칼렛 위치는 이 싸움에서 비전을 땅 속 깊이 내리 꽂는다.
일각에서는 이 장면에서 비전이 스칼렛 위치를 사랑하기 대문에 일부러 자신의 능력을 모두 발휘하지 않았다는 주장도 있다.
그러나 영화 상으로는 스칼렛 위치가 비전보다 센 것으로 추정된다.
#2 원작에서도 두 사람은 연인이었을까
영화에서 뿐만 아니라 마블 코믹스 원작에서도 비전과 위치는 연인 관계로 등장한다.
두 사람은 사랑에 빠져 결혼까지 하고 염력으로 쌍둥이 아기인 위칸과 스피드를 낳는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서 비전과 스칼렛 위치의 로맨스가 등장하자 과연 마블 코믹스에서처럼 영화에서도 쌍둥이가 등장할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돼있다.
#3 스칼렛 위치의 정신 상태
마블 영화의 원작인 마블 코믹스에서 스칼렛 위치는 뮤턴트 매그니토의 자식으로 죽음까지 극복하는 카오스 매직을 사용한다.
이 힘은 강력하지만 그녀의 정신을 파괴한다.
원작에서 비전과 함께 낳은 쌍둥이를 잃게 되는 스칼렛 위치는 결국 슬픔과 고통으로 인해 정신을 놓게 된다.
마블 영화에서도 스칼렛 위치의 정신 상태는 그리 좋지 않다.
스칼렛 위치는 10살 때 가족 저녁 식사 중 갑작스러운 폭격을 당해 부모님이 사망하는 장면을 목격했기 때문이다.
또한 불발탄이 집에 박혀 탈출도 하지 못한 채 구조만 기다리며 스칼렛 위치는 이틀 간 두려움과 불안함 속에 갇혀있어야 했다.
이 때의 충격으로 스칼렛 위치는 극도로 불안정한 정신상태를 가지게 됐다.
#4 스칼렛 위치가 비전에게 반한 이유
비전은 인간 세상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안전한 방법으로 세상을 지켜야 한다는 지론을 가지고 있다.
토르의 묠니르를 가뿐히 들어올릴 정도로 강력한 힘을 지녔고 차분한 성격을 가졌다.
스칼렛 위치는 그런 비전에게서 안정감을 느낀다.
퀵실버를 잃은 후 스칼렛 위치는 비전에게 의지하기 시작했고 비전 또한 자신의 방식으로 스칼렛 위치를 감싸 안아주며 둘의 사랑이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