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공감할만한, 인스타그램에 엄마와 아빠가 자식사진 올릴 때의 차이점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공감을 얻으면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엄마와 아빠의 인스타그램 차이”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추성훈은 1975년 7월 29일 (46세)이다.
재일 한국인 4세 출신으로 한국명은 추성훈, 일본어 본명은 아키야마 요시히로이다.
그는 자신이 한국 국적을 놓지 않으며 조국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을 때는 조국으로부터 사랑을 받지 못했으나, 국적을 바꾼 후에야 모국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러니한 상황을 맞았다.
그의 집에 있는 한국 대표로 딴 아시아 선수권 금메달과 일본 대표로 딴 아시안 게임 금메달이 그의 인생을 대변해 주고 있다.
2008년 이후 패밀리가 떴다, 무릎팍 도사 등 한국 예능 프로그램들과 CF에 많이 출연하여 훈련은 언제 하냐?는 비난을 듣기도 했다, 하지만 일본에서 대개의 선수들은 훈련기간과 휴식기간을 구분해 놓는다.
2013년 9월 파일럿부터 2016년 3월 20일까지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딸 추사랑과 함께 출연했다.
와이프에게는 뽀뽀 한번 제대로 안 해주는 무뚝뚝한 남편이지만, 딸에게는 아주 사르르 녹는 딸바보의 모습 그 자체이며, 게다가 사랑이도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초특급 애교로 프로그램에 출연한 아이들 중 가장 큰 인기를 누렸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