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0대 남자들이 잘 서지 않는 이유
하루아침에 정력이 상승이 될 수 없다.
그렇다면 평상시의 우리가 정력상승을 해치는 나쁜습관에 5가지에 대해 알아보자.
1. 패스트푸드를 자주 먹는다.
햄버거를 먹으면 혈액의 흐름이 22.7% 감소할 수 있다고 한다.
미국 임상 영양저널의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패스트푸드를 먹으면
비만으로 인한 합볍증뿐만 아니라 성 기능 저하에도 크게 영양을 미친다고 한다.
2. 수면시간이 6시간 이하이다.
흔히 수면 시간은 7~8시간 정도가 적당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을 것이다.
미국 보스턴 대학교 로렌 와이즈 교수팀에 의하면 하루에 6시간 미만을 수면 취할 경우 생식에 매우 중요한 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가 줄어든다고 한다.
3. 합성 섬유 속옷을 입는다.
합성 섬유중 하나인 폴리에스터 속옷은 정전기 유발시켜 성 기능에 문제를 일으킨다.
이집트 카이로대 샤피크 교수의 연구에 따르면, 폴리에스터 팬티를 1년 정도 착용했을 때 정자의 수가 줄고 고환의 크기도 줄었다고 한다.
4. BPA 플라스틱을 사용한다.
BPA는 영수증, 일회용 비닐 랩, 테이크 아웃 커피잔 등에 이 물질이 포함되어 있다.
이것을 장시간 섭취하면 ‘호르몬 교란물질’이 나와서 섭취하게되면 암, 당뇨, 정자 감소 등의 병이 발생하게 된다.
5.탄산음료 과다 섭취
폴란드 니콜라스 코페르니쿠스 대학교 연구진은 탄산음료를 많이 마실수록 발기부전이 나타날 확률이 높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