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맨날 빵으로 점심 먹는 게 안쓰러워서 챙겨줬더니 집어 던지네요.. 제가 잘못했어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누리꾼 사이에서 의견이 분분하면서 많은 댓글 반응을 볼 수 있었다.
작성자 A씨는 “남편 도시락 싸줬더니 집어던졌어요.pann”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A씨는 앞서 어이없는 심정을 비추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A씨는 “남편이 택배하는데 맨날 빵으로 때우는게 안쓰러워서 제가” 라 첫 문장을 전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감자는 영양소 면에서도 다른 곡물들에 비해 풍부한 편인데, 우유와 함께하면 거의 완전해진다.
과거 아일랜드인들이 버터밀크와 감자만 먹으면서도 영양실조에 걸리지 않았을 정도라 한다.
또한 감자에 포함된 단백질은 절대적인 함량 자체는 그렇게 높지 않지만 인체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질좋은 단백질이라고 한다.
필수 아미노산 함량을 기준으로 한 순위에서 우유, 달걀에 이은 3순위라고 한다.
감자는 세계 각국에서 엄청나게 다양한 요리법이 존재하는 재료 중 하나로, 전반적으로 심심하고 담백한 맛이지만 맛의 특색이 뚜렷하지 않다는 점이 장점으로 작용해 가공법과 조리법, 곁들이는 다른 재료들, 양념 등에 따라 다양한 맛과 모양을 연출할 수 있어서 응용도가 매우 높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