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젊은 여자들이 XX할 때 듣고 싶어한다는 말
연인과 성관계를 할 때 중요한 것은 ‘어떤 대화를 하냐’ 이다.
그렇다면 상대방의 마음을 녹이는 대화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아보자.
좋은 대화법을 알기 전에, 먼저 하서는 안되는 대화법에 대해 글을 작성해봤다.
남자들은 흔히 여성과 관계를 할 때 “어떤 자세가 좋아?” “내가 뭘하면 좋아?” “어때?” “좋아?” 등의 질문을 한다.
그렇지만 이러한 질문은 듣는 입장에서는 성관계 기술에 대해 자신이 없어 보이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다.
또한 야한 동영상에나 나올 법한 욕설과 저급한 말은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 하다.
관계할 때 좋은 대화법은 3가지로 나눠진다.
첫번째는 간단 명료하고 짧게 말해주면 좋은데, 예를 들어 “사랑해”, “너무 섹시해” 등이 있다.
두번째는 자신이 느낌을 표현 해주면 더 좋다.
예를 들어 “너무 황홀해”, “너무 좋아”, “미칠 것 같아”, “너무 맛있어” 등의 표현을 하면 좋다.
마지막은 상대방의 반응을 묘사하는 것이다.
이 때는 장난치기보다는 칭찬을 많이 해주는 것이 좋다.
예시로 “너무 사랑스럽잖아”, “자기 신음 소리 너무너무 섹시하다” 등의 말을 해주면 좋다.
이러한 대화법은 관계에 더욱 집중을 할 수 있고, 오르가즘을 느낄 확률을 높여준다.
반대로 질문형의 대화나 긴 문장의 대화는 몰입도가 완전히 깨지니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외에도 관계할 때 하면 좋은 말들은 “사랑해”, “너무 예뻐”, “섹시해”, “자기랑 하는거 너무 좋아”, “나는 네꺼야”, “너무 황홀해”, “할 때마다 좋아”, “고마워, 함께 해줘서” 등의 말이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